둥근해가 떴습니다. 안녕하세요, 즐거운 월요일 아침입니다. 모두들 건강한 한주 보내시고 기쁜 월요일을 맞이 하셨나요~ 뮌스터 한글학교 소식입니다.
지난 토요일 뮌스터 한글학교 어린이들이 모여 재밌는 수업도 받고 친구들과 즐겁도 알찬시간을 보냈습니다. 지난 토요일에 우리 개나리반 친구들은 글자 ‘차’를 배워봤는데요. ‘차’ 가 들어가는 여러 단어들을 읽어보기도 하고 써보기도 하며 여러 반복 학습을 통해 ‘차’ 를 미스터 할수 있었답니다. 우리 무궁화반 아이들은 동방예의지국 국민으로서 중요한 ‘반말’과 ‘존대말’에 대해 배워보고 훈민정음 종합 놀이를 해보는 등 다양한 학습을 해보았습니다. 한글학습 뿐만 아니라 우리 나라 문화와 예절을 배워나가는 우리 아이들이 대견하지않나요?:)
마지막으로 12월에 있을 학예회에 있을 스포일러 나갑니다- 혹시 스포일러를 원하지 않는 분들은 여기까지만 읽어 주세요!;)
12월에 우리 아이들의 작품들이 전시될 예정인데요. 그런민큼 동화반 선생님과 아이들이 분주해졌답니다 . 이번주 토요일은 우리 아이들 손을 이용하여 태극기를 만들어봤는데요. 두근 두근 학예회가 너무 기대 됩니다.
여러분 벌써 11월의 마지막 한주가 시작되었습니다. 환절기 인만큼 건강에 주의하세요💕
뮌스터 한글학교는 늘 우리 어린이 친구들을 위해 활짝 열려있습니다. 언제든 뮌스터 한글학교로 고고싱 ~🎈
뮌스터 한글학교 일동
Comments